페팸 FAQ

페팸이 자주 받는 질문입니다.

  • 펫시팅 금액은 모두 1일을 기준으로 하며, 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1일 펫시팅 요금이 15.000원인 펫시터에게 1월 1일부터 1월 3일까지 3일간의 예약을 할 경우
    15,000 × 3 = 45,000원에 부가세 10%가 가산된 49,500원이 결제됩니다.

  • 페팸을 통해 결제하지 않고 진행한 펫시팅을 외부거래라 합니다.
    펫시터에게 직접 현금을 건네거나, 계좌이체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페팸을 통해 결제되지 않은 펫시팅을 의미합니다.
    외부거래를 이용 시 페팸을 통한 펫시팅 진행상황 확인 및 긴급 상황 대처, 페팸 안전 보상 프로그램의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되도록 페팸을 통해 결제를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페팸은 모바일 앱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팸 고객용 앱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 모두에서 다운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보다 더욱 많은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빠르고 쉽게 펫시터를 찾고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해보세요.
    아이폰(iOS): https://goo.gl/siLW7r
    안드로이드:https://goo.gl/SmCxis

  • 페팸을 통한 펫시팅은 페팸 안전보상 제도가 적용됩니다.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해 최대 50만원의 반려동물 치료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단, 페팸을 통하지 않은 외부거래 또는 펫시터 과실로 발생한 사고, 고객이 사전에 명시하지 않은 내용으로 발생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팸 안전보상프로그램 약관을 확인해주세요.

  • 펫시터와 상호 합의하여 의뢰를 취소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할 경우 페팸은 결제대행사에 취소를 요청합니다. 이후 결제대행사는 카드사에 취소를 요청합니다. 그리고 카드사가 최종 취소를 할 경우 환불이 완료됩니다. 단, 결제대행사를 거치지 않는 무통장 입금의 경우 더 빠르게 환불이 진행됩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취소, 환불요청하는 경우 환불요청 시점으로부터 의뢰 진행 시작일까지 남은 기간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은 취소 수수료 및 환불정책을 적용합니다. 의뢰진행 시작일 3일 전까지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100%환불, 의뢰 진행 시작일 1일 또는 2일 전에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50% 환불, 의뢰 진행 당일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20% 환불합니다. 단 당일 예약의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구매한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또는 앱에서 예약한 뒤 펫시터가 수락한 다음 결제를 진행합니다. 이때 결제에 앞서 구매하신 쿠폰 번호를 등록하시면 쿠폰 가격이 차감됩니다.

  • 페팸 플래너가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듣고 직접 펫시터를 찾아 예약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원하는 지역에 펫시터가 없거나 펫시터를 찾는 것이 어려울 경우 고객님을 대신해 페팸 플래너가 직접 찾아 연결해 드립니다. 웹페이지 상단의 '간편 예약 신청' 또는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연락주시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페팸 웹과 고객용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상단의 '예약 확인'을 클릭하시고 예약하신 전화번호로 접속하시면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팸 고객용 앱에서 예약하신 전화번호로 접속하시면 진행 상황을 더 상세하게 알 수 있으며, '상담하기'를 이용해 펫시터와 상담을 나눔으로써 반려동물의 사진 및 동영상, 상태에 대한 내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